규암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와 ㈜스카이배너 업무협약
규암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와 ㈜스카이배너 업무협약
  • 윤용태 기자
  • 승인 2019.06.0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규암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위원장 장계성)와 ㈜스카이배너(대표이사 권혁대)는 6월7일 규암면사무소에서 농림축산식품부의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을 통해 규암면의 지역활성화를 꾀함과 동시 마을공동체를 복원해 주민들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김옥희 이장, 박종화 부면장, 권혁대 대표이사, 장계성 추진위원장, 복진용 사무장, 김원주 팀장 등이 협약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 협약은 규암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추진위원회와 지역 단체 간의 교류확대와 상호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공동으로 노력함을 목적으로 한다.

주요 협약사항은 규암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자원발굴·체험·홍보 프로그램 관련 등의 행사에 적극 참여 및 협조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그밖에 본 사업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을 부가적으로 하고 있다.

장계성 추진위원장은 “사회적기업인 ㈜스카이배너를 통해 규암면의 지역활성화를 모색하고 발굴된 참신한 사업은 발전시켜 행복한 규암면, 살기 좋은 규암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권혁대 ㈜스카이배너 대표이사는 “열기구는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 그에 따른 프로그램 개발도 무한하다. 규암면에 맞는 프로그램을 개발해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윤용태 기자 yyt690108@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