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장항국가산단 1호 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 본격 가동
서천군 장항국가산단 1호 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 본격 가동
  • 충청이슈
  • 승인 2019.06.2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7층 규모에 화장품 원료 생산 최첨단 제조 설비 갖춰... 해외 수출 통해 연800억 원 매출 성과 기대!

장항국가산업단지 입주 1호 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주)가 25일 장항공장 정식 준공식을 개최하고 본격 가동에 돌입했다.

 이날 준공식은 이병철 선진뷰티사이언스(주) 회장과 이성호 대표를 비롯해 충남도 류재승 투자입지과장, 박여종 서천부군수, 해외 파트너, 기업관계자, 지역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지난해 3월 충남도, 서천군과 투자협약을 체결한 선진뷰티사이언스 장항공장은 범일건설(주)(대표 설병덕)이 시공한 대지면적 45,334㎡에 연면적10,390.77㎡ 규모로 500억 원을 투자해 지난해 5월 착공을 시작하고 지상7층으로 건립됐으며 화장품 원료 생산 최첨단 제조설비를 갖췄다.

 선진뷰티사이언스 장항공장에서 생산되는 화장품 원료는 유럽, 미국 등 해외 각지의 수출을 통해 연800억 원 이상의 매출 성과를 올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난달 스위스 DSM사와 수출 협약을 체결하고 기분 좋은 출발 신호탄을 쏘아 올린 선진뷰티사이언스는 50명 이상 지역 일자리 창출 등 서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점진적으로 안산공장의 제조시설을 장항공장으로 이전할 계획으로, 추가 고용인력 창출 또한 예상되고 있다.

 로레알, 샤넬 등 해외 화장품업체를 고객사로 세계 180여개 화장품 제조업체에 원료를 납품하는 선진뷰티사이언스는 2회 연속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BEST of BEST 선정,  2018 올해의 일자리 대상에서 워라밸 모범기업 부문 수상 등 직원 만족도가 최상위인 기업이다.
 
 노박래 서천군수는“선진뷰티사이언스가 화장품 소재 전문 기업으로 세계에서 더욱 더 성장해 나가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우리군이 상생 협력의 파트너로서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함께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