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서부여농협, 2019년 취미교실 개강
부여 서부여농협, 2019년 취미교실 개강
  • 충청이슈
  • 승인 2019.07.10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여농협은 본점 2층 대강당에서 9일 수강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부여농협 취미 교실 개강식을 가졌다.

이날 개강식에는 박정현 부여군수를 포함한 부여군의회 의원과 지역의 기관단체장, 권용근농협 부여군지부 지부장, 서부여농협 임원 등이 참석해 개강을 빛냈다.

최근 들어 우리 지역을 포함한 여성농업인조합원들이 가사와 힘든 시설원예 및 농사현장의 고된 일로 몸과 심신이 많이 지쳐 있고 의료시설 및 문화시설 부족으로 건강상태가 많이 악화돼 있다.

금차에 웃음과 소통 그리고 마인드 컨트롤을 통한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행복소통특강 80명과 고된 농사일로 흐트러진 신체를 바로잡고 치료할 수 있는 요가 및 에어로빅의 건강 프로그램에 70명을 등록받아 2019년7월9일부터 8월30일까지 각 8회에 걸쳐 운영하고자 이날 개강식을 개최했다.

오영환 서부여농협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서부여지역 여성농업인들의 문화 욕구 충족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 큰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하며 “농업인의 실익 제고로 농업인이 더 행복하고 더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지역민과 동행해 함께 성장하는 서부여농협을 키워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